실시간 랭킹 뉴스

충남 논산시, 희망2024 나눔캠페인 순회 모금행사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왼쪽)과 백성현 논산시장(오른쪽). 논산시 제공성우종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왼쪽)과 백성현 논산시장(오른쪽). 논산시 제공
충남 논산시(시장 백성현)는 12일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희망2024 나눔캠페인 순회 모금행사'에서 총 1억 7927만 2천 원의 기부금이 모였다고 밝혔다.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성우종)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논산시민과 기관 단체 관계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기부로 논산을 가치 있게!'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NH농협 논산시지부는 4천만 원을 기탁하며 논산시 순회 모금 최고액 기부단체가 됐다.

또 △논산계룡산림조합 2천만 원 △논산계룡축협 1천만 원 △사회복지법인 금풍원 1천만 원 △(주)우주전기통신 1천만 원 △대한건설협회 충남세종지회 논산시협의회 6백만 원 △벌곡면 새마을 남녀협의회 5백만 원 △(주)파이닉스 알엔디에서 각 5백만 원을 각각 기탁했다.
 
특히 ㈜인비보 이학용 대표와 황해건재의 김일태 대표는 어린 자녀들에게 나눔문화의 소중함을 전하겠다는 뜻으로 아이들과 함께 순회모금에 참여해 장내에 훈훈함을 자아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 "오늘 나눔 행사에 참여해주신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논산시 전체를 행복하게 만드는 군불이 될 것"이라며 "이 아름다운 마음을 지역 곳곳의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잔 전달하겠다"며 감사 인사를 올렸다.

한편, 순회 모금 행사는 이날로 마무리되었지만 희망2024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은 내년 1월 말까지 이어진다.

계좌이체, 지로용지 납부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 주민생활지원과(☏041-746-5272)로 문의하면 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