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잠실 크리마스타운 인기…지난 주말에만 47만명 방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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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4일 기준 롯데월드타워·몰 일평균 방문객 수 전년 동기 대비 약 21% 증가

롯데가 잠실에 선보인 초대형 크리스마스 타운. 롯데물산 제공롯데가 잠실에 선보인 초대형 크리스마스 타운. 롯데물산 제공
롯데가 지난달 10일부터 잠실에 선보인 초대형 크리스마스 타운에 방문객이 전년보다 21% 증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8일 롯데물산에 따르면, 롯데물산·롯데백화점·롯데월드 등 3개사가 함께 약 10개월간 준비해 문을 연 잠실 크리스마스 타운에는 크리스마스가 임박할수록 더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다.

'윈터 위시 가든'이 조성된 지난달 10일부터 지난 4일까지 롯데월드타워·몰 일평군 방문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약 21% 증가했다. 회전목마 탑승객도 4일 기준 누적 5만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9%가량 증가했다.

12월 첫 주말인 지난 2~3일에만 약 47만 명이 다녀갔으며, 이는 11월의 첫 주말이었던 지난달 4~5일 대비 30% 가량 증가한 수치다.

롯데 잠실 크리스마스 타운은 약 6천㎡(1800평) 규모로, 빅 위시 트리, 회전목마 등이 설치된 '원더 위시 가든'과 겨울 정원, 크리스마스 마켓으로 구성됐다.

'원더 위시 가든'은 빛을 내며 날아온 크리스마스 편지를 시작으로 소원이 이뤄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은 공간으로, 입구인 시크릿 게이트로 들어서면 유럽풍의 미로 정원이 펼쳐진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설치된 빅 위시 트리와 회전목마. 롯데물산 제공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에 설치된 빅 위시 트리와 회전목마. 롯데물산 제공
5천여 개 조명으로 장식된 19m 높이의 '빅 위시 트리'와 겨울의 낭만을 더해주는 회전목마도 즐길 수 있다.

타워 앞 괴테 동상 주변 약 1천㎡(300평) 규모 공간을 정원으로 꾸민 '베르테르의 정원'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로 많이 쓰이는 전나무, 주목, 구상나무 등을 심고 다양한 LED 조명을 추가 설치해 '별빛으로 가득한 겨울 숲'을 꾸몄다.

롯데월드몰 앞 아레나 광장에서는 25일까지 약 2천㎡(600평) 규모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린다. 정통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의 정취를 담은 공간으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상품, 먹거리, 즐길거리 등을 만날 수 있다. 오는 16일과 19일에는 핀란드 북부 로바니에미 산타마을에서 온 공식 산타클로스의 포토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월드타워·몰 내부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시그니엘 서울 1층, 에비뉴엘 1층, 월드몰 4층 등에서도 각기 다른 크리스마스 트리와 포토존을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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