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홍익표 원내대표단 현충원 참배 "尹정부 독주 막아내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민생경제 도탄 빠져…지켜내겠다"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신임 원내대표가 4일 오전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고 있다. 연합뉴스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신임 원내대표가 4일 오전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고 있다. 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원내대표 등 신임 원내지도부는 4일 서울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고 "윤석열 정부의 독선과 독주를 꼭 막아내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지켜내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배에는 홍 원내대표와 박주민 원내운영수석부대표, 유동수 정책수석부대표, 윤영덕‧최혜영 원내대변인 등 신임 원내대표단이 참석했다.
 
홍 원내대표는 방명록에 '충혼의 뜻으로 국가 안보와 민생경제를 지켜내겠습니다'라고 적은 뒤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헌화와 분향을 했다.
 
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신임 원내대표가 4일 오전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한 뒤 방명록을 남기고 있다. 연합뉴스더불어민주당 홍익표 신임 원내대표가 4일 오전 동작구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한 뒤 방명록을 남기고 있다. 연합뉴스
그는 참배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국가적으로 매우 어려운 시기"라며 "민주주의는 위기에 처했고, 국가 안보는 혼란, 민생경제는 도탄에 빠져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이 책임 의식을 갖고 국가 경제와 안보를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윤석열 정부의 독선과 독주를 꼭 막아내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의 민주주의를 지켜내겠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