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챔스급 선수들 속 빛난 호날두…멀티골로 알나스르 5연승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연합뉴스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연합뉴스피치 위 선수 면면은 화려했다.

사디오 마네, 리야드 마흐레즈, 호베르투 피르미누, 마르셀로 브로조비치, 알랑 생막시맹, 프랑크 케시에 등이 뛰어다녔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가 아니다. 사우디아라비아 프로페셔널리그 알나스르-알아흘리전이었다.

최고의 스타들이 모인 가운데 가장 빛난 별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알나스르)였다.

호날두는 23일(한국시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킹 사우드 유니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024시즌 사우디아라비아 프로페셔널리그 7라운드 홈 경기에서 알아흘리를 상대로 멀티골을 폭발했다.

호날두는 전반 4분 선제골을 터뜨렸다. 마네의 패스를 왼발로 마무리했다. 경기 시작을 알리는 폭죽으로 인해 연기가 자욱한 가운데 터진 선제골이었다. 영국 데일리스타는 호날두의 첫 골을 프로레슬링 스타 언더테이커의 입장 장면에 비유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첫 골 장면. ESPN FC 트위터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첫 골 장면. ESPN FC 트위터알나스르는 전반 17분 안데스롱 탈리스카의 헤더로 달아났고, 알아흘리는 전반 30분 케시에의 골로 쫓아갔다. 알나스르는 전반 추가시간 탈리스카의 골과 함께 3대1로 전반을 마쳤다.

알아흘리가 후반 5분 마흐레즈의 페널티킥으로 추격한 상황.

호날두가 쐐기를 박았다. 후반 7분 페널티 박스 밖 정면에서 수비수를 따돌린 뒤 왼발로 알아흘리 골문을 열었다. 시즌 8호 골에 이은 9호 골. 프로페셔널리그 득점 선두를 질주했다. 마네 등 6골의 공동 2위 그룹에 3골 앞서있다.

알나스르는 후반 42분 실점했지만, 4대3으로 승리했다. 개막 2연패 이후 5연승. 승점 15점 5위로 올라섰다. 6승1패 승점 18점 선두 알이티하드와 승점 3점 차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