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장항준×'범죄도시' 제작진 스릴러 '오픈 더 도어' 10월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화 '오픈 더 도어' 티저 포스터. ㈜콘텐츠판다·㈜비에이엔터테인먼트·㈜컨텐츠랩 비보 제공영화 '오픈 더 도어' 티저 포스터. ㈜콘텐츠판다·㈜비에이엔터테인먼트·㈜컨텐츠랩 비보 제공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토리텔러 장항준 감독이 선보이는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영화 '오픈 더 도어'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오픈 더 도어'는 미국 뉴저지 한인 세탁소 살인 사건 이후 7년, 비밀의 문을 열어버린 한 가족의 숨겨진 진실을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다. 과거 교민 사회에서 있었던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영화는 지난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 영화의 오늘-파노라마' 부문에 공식 초청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엇보다 '리바운드' '기억의 밤' 등 장르의 한계 없이 매력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아 온 장항준 감독이 제대로 된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로 돌아왔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영화 제작자로 첫 도전한 ㈜컨텐츠랩 비보의 송은이와 '범죄도시' 시리즈 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또한 영화 '육사오' 이순원, '옥수역귀신' 김수진,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서영주, '이항한 변호사 우영우' 강애심 등 뛰어난 연기 내공의 베테랑 배우들이 비밀을 숨긴 채 살아가는 가족을 연기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