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왜 강동원 '천박사'에서 나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스틸컷. CJ ENM 제공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스틸컷. CJ ENM 제공블랙핑크 지수를 비롯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속 특별한 카메오들이 화제를 낳고 있다.
 
먼저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의 가짜 퇴마극이 펼쳐지는 평창동 박사장 부부에는 '기생충'의 이정은과 박명훈이 출연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기생충'에서 지하실 부부로 열연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이정은과 박명훈은 환골탈태한 모습으로 등장, 명대사 '리스펙'을 외치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천박사를 의심하는 박사장 부부의 딸로는 배우 조이현이 활약하며 천박사와 인배(이동휘)의 퇴마극에 속아 넘어가는 일가족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이뿐 아니라 믿고 보는 배우 박정민과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 멤버이자 배우로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지수가 특별한 연기 호흡을 맞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말 그대로 신들린 연기를 예고한 선녀무당 역의 박정민은 흡인력 있는 연기로 짧은 순간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천박사'를 통해 첫 영화 출연을 앞둔 지수는 생각지도 못한 역할로 관객들의 이목을 단숨에 집중시킬 예정이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가 지금껏 경험해 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오는 27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