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9월 11일 컴백…솔로는 1년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샤이니 키가 오는 9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굿 앤 그레이트'를 발매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샤이니 키가 오는 9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굿 앤 그레이트'를 발매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샤이니(SHINee)의 키가 약 1년 만에 솔로 앨범을 낸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키가 두 번째 미니앨범 '굿 앤 그레이트'(Good & Great)를 오는 9월 11일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굿 앤 그레이트'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실렸다.

앞서 키는 첫 번째 미니앨범 '배드 러브'(BAD LOVE)와 지난해 발매한 정규 2집 '가솔린'(Gasoline), 리패키지 앨범 '킬러'(Killer)까지 자신만의 '레트로 3부작'을 완성한 바 있다.  

올해 샤이니 정규 8집 '하드'(HARD) 활동을 성황리에 마친 키는 현재 '놀라운 토요일'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 중이다.

키의 미니 2집 '굿 앤 그레이트'는 오늘(2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