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스타항공, 9월 20일 방콕·다낭 노선 운항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스타항공 항공기. 이스타항공 제공이스타항공 항공기. 이스타항공 제공
NOCUTBIZ

이스타항공이 인천-방콕과 인천-다낭 노선에 신규 취항하며 동남아 노선 운항을 본격화한다.

이스타항공은 9월 20일부터 동남아 노선(△인천-방콕, △인천-다낭)의 정기 운항 일정을 확정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음달 도입되는 189석의 6호기(HL8542)와 7호기(HL8543)를 투입해 인천-방콕 노선과 인천-다낭 노선을 매일 왕복 1회씩 운항한다.

이로써 이스타항공은 9월 2일 취항하는 △김포-타이베이 노선에 이어 9월 20일 동시 취항하는 일본 노선(△인천-도쿄, △인천-오사카)과 동남아 노선(△인천-방콕, △인천-다낭)까지 총 5개의 국제선 항공권을 판매하게 됐다고 전했다.

방콕과 다낭 노선의 운항 스케줄이 확정됨에 따라 이스타항공은 20일 오후 2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탑승기간 9월 20일부터 10월 28일까지의 항공권을 오픈해 판매를 시작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동남아 노선 중에서도 수요가 높은 지역인 태국 방콕과 베트남 다낭에 우선적으로 취항하게 됐다"며, "연 초 계획했던 노선 취항을 차질 없이 진행하고 있는 만큼 향후 더욱 다양한 노선에 취항해 여행객들에게 노선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