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원작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 이벤트 론칭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학산문화사 제공 학산문화사 제공 학산문화사는 인기 모바일 턴제RPG 게임 '에픽세븐'을 원적으로 한 웹소설 '사관학교의 슈트 입은 영웅님'이 카카오페이지 연재 이후 뜨거운 관심으로 모으며 11일부터 '3시간마다 무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관학교의 슈트 입는 영웅님'은 15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한 '리턴서바이벌'을 비롯해 '육식주의 헌터' '스타플레이어의 귀환'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우솔 작가(에이템포미디어)와의 협업 작품이다.

작품은 에픽세븐의 오랜 팬이자 방송 스트리머로 활동 중인 주인공이 오래전 자신이 창작한 에픽세븐 팬픽 소설의세계에서 환생하면서 겪게 되는 성장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마인 사냥꾼의 후예 러셀 애시그린, 마법 명가의 후계자 리지 로즈 뎁, 검술 명가의 수양딸 에뜨랑제 델 위오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선사할 다양한 에피소드와 실제 게임에 기반을 둔 유니크한 세계관, 그리고 웹소설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재미까지 담았다.

학산문화사는 카카오페이지 '3시간마다 무료' 서비스 론칭에 이어 '연우솔 작가와의 Q&A'등 독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SNS를 통하여 진행한다.

연우솔 작가는 "에픽세븐을 모르는 독자들도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토리를 만들기 위해 고민했다. 많은 독자분들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