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영천시, '사람·기업 모이는 스마트성장도시' 조성 각오 다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영천시는 3일 '사람과 기업이 모이는 스마트성장도시 영천'을 기치로 퍼포먼서를 펼쳤다. 영천시 제공영천시는 3일 '사람과 기업이 모이는 스마트성장도시 영천'을 기치로 퍼포먼스를 펼쳤다. 영천시 제공
영천시는 민선 8기 2년 시작과 동시에 3일 영천시민회관에서 직원 6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천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시는 향후 추진할 주요 사업으로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천경마공원 연장 △대기업 유치 △110만 평 산업단지 조기 조성 등이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민선 8기 2년에는 알짜기업 유치를 최우선 과제로 두고 시민 모두가 품격 있는 삶을 누리는 영천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가 직원 간 화합·단결은 물론, 시민들에게는 영천 발전에 대한 희망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천시는 민선 8기 1년간 대구도시철도 1호선 영천경마공원 기획재정부 예비 타당성 조사, 경북경제자유구역 국내 복귀 1호 기업 ㈜화신의 영천하이테크파크지구 800억 원 투자 유치, 한방마늘산업 특구 전국 최우수 특구 대통령상 수상, 지방자치 생산성 대상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46건의 수상 실적을 올렸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