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세븐일레븐 "11일까지 택배요금 동일권역 700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업계 최저…가로, 세로, 높이 합 160㎝, 무게 20㎏ 이하에서 제한없이 동일 택배비 적용"

세븐일레븐 제공세븐일레븐 제공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오는 11일까지 택배 서비스 요금을 업계 최저로 할인한다고 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애플리케이션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택배 서비스를 신청한 뒤 지정한 매장에 물건을 맡기면 된다.

무게 제한이나 내용물 제한 없이 가로, 세로, 높이 합 160㎝이하에 무게 20㎏이하에서 박스 타입 구분 없이 동일한 택배비를 적용한다.

요금은 발송 지역과 같은 권역으로 묶이는 지역으로 보내면 700원, 다른 권역으로 보내면 1100원으로 하루 한 번 이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택배 서비스는 점포 내 무인택배기 설치 여부와 상관없이 전국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앱뿐 아니라 네이버, 카카오페이, 택배파인더, 로지스허브 등 5개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고, 물품 집하 뒤 이틀 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온라인 쇼핑과 중고 거래 활성화로 지난달 택배 서비스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하는 등 신장을 거듭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