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아파트 주민 스토킹' 40대 잡고보니…'처형 불법촬영 영상'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2023-06-24 10:27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연합뉴스연합뉴스
이웃 주민을 스토킹해 현행범으로 체포된 40대가 경찰 조사 과정에서 처가 식구와 직장동료도 불법 촬영한 사실이 드러났다.

청주 청원경찰서는 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4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치했다고 24일 밝혔다.

A씨는 같은 아파트 주민을 스토킹하고 불법 촬영한 혐의로 지난 5월 아파트 주차장에서 현행범 체포됐다.

경찰은 당시 압수한 A씨의 휴대전화에서 자신의 집에 방문한 처형 B씨가 탈의하는 장면을 촬영한 동영상을 발견했다.

해당 영상은 A씨가 지난 1월 홈캠 폐쇄회로(CC)TV를 통해 촬영한 것으로 조사됐다.

당시 직장에 있었던 A씨는 B씨가 집에 방문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휴대전화로 홈캠을 작동시켜 영상을 내려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그의 휴대전화에서는 사무실 책상 아래로 휴대전화를 넣어 맞은편에 앉아있던 직장 동료의 신체 일부를 촬영한 사진도 나왔다.

A씨는 이밖에 2019년부터 불특정 다수 여성의 신체 사진을 촬영해온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현재 포렌식 중인 그의 집 컴퓨터에서 추가 범행 사실이 발견되는 대로 자료를 검찰에 넘길 방침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