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뉴식스 측 "천준혁, 컴백 활동 소화 무리…휴식 집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더뉴식스 천준혁. 더뉴식스 공식 트위터더뉴식스 천준혁. 더뉴식스 공식 트위터컴백을 앞둔 보이그룹 더뉴식스(TNX) 측이 이번 활동에 천준혁은 참여하지 않고 치료와 휴식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올해 초 건강상의 사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천준혁군은 그동안 전문 의료 기관에서 치료받으며 회복 중이었다. 이후 본인의 강한 의지를 바탕으로 오는 7일 발매하는 미니 3집의 전 제작 과정에 참여하는 등 단계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라고 5일 밝혔다.

그러면서 "하지만 당사는 천준혁군이 아직 모든 컴백 활동을 소화하기에는 무리라고 판단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본인 및 더뉴식스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하에 천준혁군은 당분간 공식 활동 없이 치료와 휴식에 보다 집중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피네이션은 "천준혁군이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무엇보다도 아티스트의 건강이 가장 중요한 사안인 만큼,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많은 격려와 응원 보내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글을 맺었다.

더뉴식스는 오는 7일 미니 3집 '보이후드'(BOYHOOD)로 컴백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