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물산,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28일 메타버스 채용설명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구매, 회계·자금, 인사·노무, 시설관리(기계), 시설관리(건축) 등 5개 직무
4월 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 서류 접수

롯데물산 채용 홈페이지 캡처롯데물산 채용 홈페이지 캡처

롯데물산은 올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접수를 실시하고 첫 채용설명회를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28일 연다고 23일 밝혔다.

모집부문은 △구매 △회계·자금 △인사·노무 △시설관리(기계) △시설관리(건축) 5개 직무다. 다음달 3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를 접수받는다.

모집대상은 오는 6월에 입사가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업무 등 세부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8일에는 메타버스를 통해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회사 소개 및 채용 절차 안내, 직무 소개 등 지원자 관점에서 채용과 관련한 내용들을 들어볼 수 있다. 

채용설명회는 롯데의 메타버스 채용 전문관 '엘리크루타운'에서 진행되며 26일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규 채용과 함께 롯데물산은 새롭게 바뀐 인재상도 공개했다. '기쁨과 행복의 공간을 만드는 사람들'이라는 회사 비전에 맞추어 △도전하는 인재 △소통하는 인재 △창의적인 인재 등 3개 요소를 인재상으로 수립하고 각 행동 방식에 대해 정의했다. 이는 채용, 인재개발, 역량평가 등 업무 기준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민라홍 롯데물산 HR팀장은 "변화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미래 성장을 이끌어갈 가장 중요한 동력은 인재"라며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롯데물산과 비전을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