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빌라서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연합뉴스연합뉴스
인천의 한 빌라에서 일가족 5명이 한꺼번에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8일 인천 미추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7분쯤 인천시 미추홀구의 한 빌라에서 "사람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신고자는 A씨 부부의 친척으로 알려졌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A씨 집 현관문을 강제로 열고 들어갔다. 집 안에는 40대 A씨 부부와 자녀들을 포함한 일가족 5명이 숨져 있었다. 발견 당시 A씨는 방 안에 홀로 남겨져 있었고 그의 아내와 자녀 3명은 다른 방에 함께 쓰러져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
 
A씨의 친척은 경찰 조사에서 "A씨 부부와 연락이 닿지 않아 집으로 찾아왔다가 문이 잠겨 있어 신고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A씨가 아내와 자녀들을 살해한 뒤 자신도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A씨 가족은 기초생활보장 수급가정은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A씨 가족의 채무 문제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또 A씨 가족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해 정확한 사망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