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김홍규 강릉시장 "핵심현안사업 실행력 있게 추진할 것"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2일 김 시장 주재 확대간부회의 개최
"대규모 사업 올해 안에 사전절차 이행"

강릉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홍규 시장 주재로 2023 핵심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강릉시 제공강릉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홍규 시장 주재로 2023 핵심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강릉시 제공강원 강릉시가 2023년도 핵심 현안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강릉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김홍규 시장 주재로 2023 핵심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확대간부회의를 개최했다.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회의는 지난 1월 2023년 강릉시 주요업무계획을 각 부서장으로부터 보고 받고, 2월 강릉시의회 신년업무 보고까지 마친 후 주요 사업의 본격 추진을 위한 점검을 위해 마련했다.

김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며 "지금까지 잘해준 것처럼 2023 핵심현안 추진사업도 실행력 있게 추진하길 바란다"고 적극적인 실행을 강조했다.

그러면서 "특히 대규모 사업은 올해 안에 사전절차를 모두 이행하고 민자유치형 사업은 공모 선정까지 완료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는 김종욱 부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전원이 참석해 올해 강릉시가 중점 추진해야 하는 5대 분야 핵심현안 62개의 추진사업에 대한 현재까지의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사업추진 방향에 대해 종합적으로 논의했다.
 
이와 함께 강릉시 행정 최일선에 있는 읍·면사무소 및 동 주민센터의 주요 현안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목소리와 요구사항도 공유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