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해 전과' 황영웅, 오늘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도 '무편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MBN '불타는 트롯맨' 측이 상해 전과 사실이 드러난 황영웅을 결승전에서도 편집 없이 내보낸다고 28일 밝혔다.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MBN '불타는 트롯맨' 측이 상해 전과 사실이 드러난 황영웅을 결승전에서도 편집 없이 내보낸다고 28일 밝혔다.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과거 상해 전과가 있다는 사실이 드러난 황영웅이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에 '편집 없이' 등장할 예정이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28일 CBS노컷뉴스에 황영웅이 이날 밤 방송하는 결승전 무대에 편집 없이 등장한다고 밝혔다. 결승전에 진출한 톱8은 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신성, 에녹, 황영웅이다. 황영웅은 준결승전 1위로 결승에 진출한 바 있다.

상해 전과로 벌금형을 받은 사실이 밝혀졌고, 학교폭력과 데이트 폭행 등 각종 의혹이 뒤따라 시청자들의 하차 요구와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지만, 황영웅은 '하차'도 '편집'도 없이 '불트' 결승전까지 등장하게 됐다.

'불트' 측은 오늘 방송 1차전은 1라운드 '정통 한 곡 대결', 2라운드 '신곡 대결'로 이루어져 있다고 설명했다. 다음 주 방송하는 결승전 2차에서는 '인생곡 대결'로 승자를 가린다. '정통 한 곡 대결'은 뽑기로 두 명의 참가자가 듀엣을 선보이며, 신곡 및 인생곡 대결은 개인전이다.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 대표단 점수 1200점(30%), 결승전 진출자가 확정된 지난 2일부터 새롭게 집계된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 800점(20%), 실시간 문자 투표 2천 점(50%)으로 총 4천 점 만점이다. 실시간 문자 투표는 생방송 도중 응원하는 참가자의 번호나 이름을 문자로 보내는 방식으로, 1등 득표와 비례해 산정 및 차등 배점된다.

'불타는 트롯맨'의 1차 결승전은 오늘(28일) 밤 9시 40분에 방송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