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정문 국회의원 25일 '첫 의정보고회' 개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5일 오후 2시 나사렛대학교 나사렛관 6층 패치홀

이정문 의원실 제공이정문 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국회의원(충남 천안시 병)은 25일 오후 나사렛대학교 나사렛관 6층 패치홀에서 '2023년도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4일 이 의원실에 따르면 의정보고회는 '이정문과 따뜻한 동행, 함께하는 천안'을 주제로 진행되며, 지난 3년간 이 의원의 의정활동과 주요 성과를 천안시민에게 보고하는 자리다. 코로나19로 인해 국회의원 임기 시작 후 처음으로 마련한 이번 의정보고회에는 천안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 의원은 숙원사업인 △천안시 강소특구 지정 △천안 외곽순환도로 완성 △천안형 지역사회 통합돌봄 완성 △온종일 아이돌봄 체계 구축 등을 위한 의정활동과 예산 확보 내역 등을 보고하고, 동별 주요 현안사업에 대해 종합적인 진행 상황과 성과를 설명할 계획이다.

이 의원은 "국회의원 임기를 시작하고 처음으로 시민 여러분께 직접 의정활동을 보고하게 돼 설렌다"며 "올해에도 믿음과 성원에 보답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신발 끈을 고쳐 매고 새롭게 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 의원은 국회 정무위원회와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정책 전문성을 인정받아 2년 연속 '민주당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