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연인 아이유 두고 "세상에서 제일 웃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왼쪽부터 배우 이종석, 가수 아이유. MBC, 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왼쪽부터 배우 이종석, 가수 아이유. MBC, 이담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이종석이 연인 아이유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최근 이종석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온라인 웹 사이트 등을 통해 22일 공개했다.

힘들 때 아이유가 많은 힘이 되어주었냐는 질문에 이종석은 "그 친구의 존재 자체가 의지가 되고 힘이 된다고 얘기하면 아마 진부하게 들릴 수도 있겠죠. 그런데 저 말고도 정말 많은 분들이 그 친구의 음악과 그 친구의 가사와 위로를 건네는 문장들에서 위로를 받거든요. 저 역시 그래요. 다만 저는 대화를 나누면서도 그런 위로를 받는다는 점이 다를 뿐"이라고 답했다.

이어 "무엇보다 저희는 꽤 오래전부터 친구였고, 전 세상에서 그 친구가 제일 웃겨요. 아까 얘기했던 30대로 올라오면서 느꼈던 고민의 시기에 친구였던 그분께 정말 많은 위로를 받았어요"라고 부연했다.

이종석은 "제가 20대 중반부터 친구로 지냈으니까 서로가 꽤 어릴 때 만난 셈이죠. 그래서 그 친구가 저한테 '이제 많이 어른스러워졌다'는 얘기를 해줄 때면, 더 어른이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지금보다 더, 훨씬 더 나은 인간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돼요"라고 말했다.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 사실은 2022년 12월 공개됐다. 이종석은 그해 MBC '연기대상'에서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는데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도와준 분이 계시다. 그 분에게 너무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