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나인뮤지스 민하, 5월 결혼 "용기를 주는 사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나인뮤지스 민하가 5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올렸다. 민하 인스타그램나인뮤지스 민하가 5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올렸다. 민하 인스타그램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배우 민하(박민하)가 결혼을 발표했다.

민하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와 손 편지를 올려 결혼 소식을 전했다. 민하는 "제가 사랑하는 계절인 봄, 다가오는 5월에 결혼을 합니다. 많이 흔들리고 무너지던 20대 끝자락에 만나 지난 3년간 함께해 오면서 저도 몰랐던 제 모습들을 발견하게 해 주고 환하게 웃게 해주고 또 단단하게 일어나 나아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는 사람입니다"라고 썼다.

그는 "언젠가 결혼을 하게 된다면 어떤 사람과 하면 좋을까 다이어리에 적어본 적이 있어요. 연애 초 우연히 예전 그 다이어리를 읽어보니 하나하나 다 지금 만나는 사람의 모습이더라구요. 그렇게 저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사람과 함께 인생의 2막에 새로운 걸음을 내디뎌 보려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러분의 청춘의 한 조각 그리고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를 나누는 친구, 언니, 누나, 동생으로 앞으로도 좋은 에너지 전할 수 있도록 할게요. 저의 새로운 시작에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보내주시면 더욱 행복한 시작이 될 것 같아요 :) 많이 축하해 주실 거죠?"라고 전했다.

민하는 2020년 나인뮤지스 미니앨범 '렛츠 해브 어 파티'(Let's Have A Party)로 데뷔했다. 나인뮤지스는 '돌스'(Dolls) '드라마'(DRAMA) '와일드'(Wild) '다쳐'(Hurt Locker) '뉴스'(News) '글루'(Glue)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연기 활동을 병행한 민하는 드라마 '아홉수 소년' '아르곤' 등에 출연했고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를 진행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