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뉴진스 설날 인사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명절되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탄TV 화면 캡처 방탄TV 화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설 연휴를 맞아 신년 인사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21일 공식 유튜브채널 '방탄TV'에 'BTS(방탄소년단) 2023 Happy Seollal Greeti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리더 RM은 "드디어 설날이 밝았다. 설날답게 떡국 많이 드시고 까치도 많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민은 "오늘만큼은 근심과 걱정 내려두고 맛있는 거 먹고 마음 편하게 하루 보냈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건넸다. 정국은 "여러분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도어 제공 어도어 제공 걸그룹 뉴진스도 설날 인사를 남겼다.

뉴진스는 같은 날 공식 SNS에 올린 영상에서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로, 저희 뉴진스에게도 특별한 해"라며 데뷔 후 첫 설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는 "버니즈(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시작하는 2023년이라 더 설레고 신난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드릴 테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 날씨가 많이 추우니까 감기 조심하고 2023년에는 더욱 행복한 해가 되기를 뉴진스가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진스는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디토'(Ditto)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1월 21일자)에서 96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