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25일 日 데뷔싱글 발매…'뮤직 스테이션' 첫 출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쏘스뮤직 제공 쏘스뮤직 제공 일본 데뷔를 앞둔 걸그룹 '르세라핌'이 이 현지 대표 음악방송 출연을 예고했다.

르세라핌(김채원·사쿠라·허윤진·카즈하·홍은채)이 오는 27일 일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에 첫 출연해 타이틀곡 'FEARLESS -Japanese ver.-'을 선보인다.

1986년 첫 방송된 '뮤직 스테이션'은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현지의 대표적 음악방송이다. 오는 30일에는 인기 음악방송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무대에도 오른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 'FEARLESS'는 오는 25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FEARLESS-Japanese ver.-'과 'Blue Flame -Japanese ver.-', 'Choices' 등 총 3곡이 수록됐다.

르세라핌은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집계기간 1월 13~19일)에서 'ANTIFRAGILE'으로 글로벌 '주간 톱 송' 104위를 차지하며 13주 연속 진입했다.

이 곡은  한국(6위), 싱가포르(11위), 대만(29위), 일본(31위) 등 15개 국가/지역 '주간 톱 송'에 자리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