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메가 히트곡 '톰보이' MV, 2억 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여자)아이들 '톰보이' 뮤직비디오가 16일 기준 2억 뷰를 기록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여자)아이들 '톰보이' 뮤직비디오가 16일 기준 2억 뷰를 기록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5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메가 히트곡 '톰보이'(TOMBOY)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맞았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여자)아이들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 타이틀곡 '톰보이'가 16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억 건을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데뷔곡 '라타타'(LATATA)에 이어 두 번째 2억 뷰 달성이다.

수진 탈퇴 후 5인조로 재정비한 뒤 처음 낸 앨범 '아이 네버 다이'의 타이틀곡 '톰보이'는 (여자)아이들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매력적인 곡이다. '나는 인형이 아니야'(I'm not a doll) '그저 아이들일 뿐'(Just me I-DLE)이라는 직설적인 가사와 중독성 넘치는 변주 구간 등 감상 포인트가 풍부한 노래로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라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9월에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해 상반기 '톰보이', 하반기 '누드'(Nxde)로 어느 때보다 알찬 한 해를 보낸 (여자)아이들은 오는 28일과 29일 서울 송파구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세 번째 팬 미팅 '행운의 편지'를 연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