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여수시, 제8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25명 선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여수시가 제8기 여수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여수시 제공여수시가 제8기 여수시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여수시 제공
전남 여수시가 25명의 인플루언서를 제8기 SNS 서포터즈로 선발하고 여수 홍보에 나섰다.

16일 여수시는 이날 오동재에서 정기명 여수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8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25명의 서포터즈를 위촉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지난해 12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됐다.

20대부터 60대까지의 다양한 연령과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들로 구성됐다.
 
여수시는 특히 최근 SNS 트렌드를 반영한 '블로그, 유튜브'분야를 신설하고 SNS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다수를 선발했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1년간 시정과 시민의 가교가 되어 여수시정은 물론, 여수의 매력과 숨겨진 이야기, 먹거리 등 생생한 정보를 홍보할 계획이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열정을 가지고 활동해 주실 서포터즈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소통은 민선8기 무엇보다 중점을 두고 있는 가치로, 소통화합 열린도시 만들기에 여러분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