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주, '쇼! 음악중심' MC 하차…28일 마지막 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김민주. '쇼! 음악중심' 공식 트위터배우 김민주. '쇼! 음악중심' 공식 트위터그룹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가 MBC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

MBC는 김민주가 오는 1월 28일 토요일을 마지막으로 '쇼! 음악중심' MC에서 하차한다고 16일 밝혔다. 2020년 6월 13일 MC가 된 지 2년 7개월 만이다.

김민주는 그동안 NCT 정우, 스트레이 키즈 리노(이민호)와 함께 세 사람의 이름을 딴 애칭 '우주호'로 활약하며 사랑받았다.

마지막 방송을 앞둔 김민주는 "매주 토요일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좋은 노래 들으면서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했다. 늘 따뜻하게 지켜봐 주신 음악중심 식구들과 팬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음악중심, 그리고 저의 활동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하차 소감을 전했다.

후임 MC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김민주의 빈자리는 다양한 K팝 스타들이 번갈아 가면서 하는 스페셜 MC 체제로 진행된다.

엠넷 '프로듀스48'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한 김민주는 향후 배우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현재 MBC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에서 세자빈 안씨 역을 연기하고 있다.

MBC '쇼! 음악중심' MC 김민주의 마지막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3시 15분 만나볼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