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 한국전시산업진흥회장으로 선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재율 회장 "코로나로 힘들었던 전시업계 회복 위해 최선"

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 킨텍스 제공킨텍스 이재율 대표이사. 킨텍스 제공
킨텍스는 이재율 대표이사가 지난 11일 열린 한국전시산업진흥회의 제76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 의결에 따라 제17대 한국전시산업진흥회장으로 선임됐다고 12일 밝혔다.

임기는 2024년 8월까지다.

신임 이재율 회장은 보성고등학교, 연세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버밍엄대학원에서 지역정책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이 회장은 경기도 경제부지사와 안전행정부 안전관리본부장, 대통령비서실 재난안전비서관, 경기도 행정1부지사를 역임했다. 연세대학교 보건대학원에서는 특임교수를 지냈다.

이 회장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전시업계의 완전한 회복을 위해 노력하며 향후 국내 전시 인프라 및 해외시장 진출 확대는 물론 디지털 전환, ESG 등 역동적 시대 변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회원사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시산업진흥회는 전시산업의 진흥을 위한 전시산업 정책 입안 및 사업 수행을 통해 전시산업의 육성 및 이를 통한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02년도에 설립됐다.

주요 사업으로는 국내 전시회 개최 지원 및 평가사업, 국내 전시회 해외 진출 지원사업, 전시산업 기반 구축 사업, 전시 교육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