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민호×공효진 우주 로코 '별들에게 물어봐' 스틸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키이스트 제공키이스트 제공우주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가 주인공 이민호·공효진의 캐릭터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민호·공효진 두 배우의 캐스팅만으로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이 작품은, 지금까지 시도된 바 없는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라는 설정만으로도 새로운 영상과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이스트 제공키이스트 제공'별들에게 물어봐'에는 '파친코'를 통해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스타로 우뚝 선 배우 이민호와 '동백꽃 필 무렵'으로 연기 대상을 수상한 공효진이 주인공을 맡는다.

이민호는 극 중 천문학적 액수를 지불하고 우주 관광객 자격으로 우주여행에 합류한 산부인과 의사 공룡 역을, 공효진은 한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주의자이자 최고의 우주비행사인 캡틴 이브 킴 역으로 분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개성을 펼칠 전망이다.

키이스트 제공키이스트 제공처음 공개된 스틸에서는 이민호·공효진 두 사람이 선보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공룡(이민호 분)과 공룡의 헤드셋을 바로 잡아주는 이브 킴(공효진 분)이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과 표정에서 두 사람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등이 합세해 '별들에게 물어봐'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별들에게 물어봐' 출연진은 우주선 내에 무중력 상태를 사실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매일 고난도의 와이어 액션을 소화하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키이스트 제공키이스트 제공'별들에게 물어봐'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등을 집필한 '로코'(로맨틱 코미디) 장인 서숙향 작가와 '도시남녀의 사랑법' '사이코지만 괜찮아' '질투의 화신' 등 섬세한 연출력과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여온 박신우 PD, '하이에나' '보건교사 안은영' '구경이' 등 드라마 제작사 키이스트가 의기투합했다.

키이스트는 내년 대작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를 시작으로 '일루미네이션' '비밀은 없어' 등 다수 드라마의 공개를 앞두고 한창 제작 중이다.키이스트 제공키이스트 제공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