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프로당구 부녀 대결 장군멍군' 이번엔 딸이 웃었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H농협카드 김보미는 15일 하나카드와 경기에서 아버지 김병호를 상대로 혼합 복식 승리를 거뒀다. PBANH농협카드 김보미는 15일 하나카드와 경기에서 아버지 김병호를 상대로 혼합 복식 승리를 거뒀다. PBA
프로당구(PBA) 부녀 대결에서 이번에는 딸이 웃었다. 김보미를 앞세운 NH농협카드가 팀 리그 1위를 질주했다.

NH농협카드는 15일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2-23' 4라운드 하나카드와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세트 스코어 4 대 3 접전을 이겼다.

주장 조재호가 전날에 이어 2승을 혼자 책임졌다. 조재호는 1세트 김현우와 나선 남자 복식에서 응우옌 꾸억 응우옌(베트남)-신정주를 11 대 7(5이닝)로 제압했다. 3세트 단식에서도 응우옌 꾸억을 15 대 9(7이닝)로 눌렀다.

김보미는 4세트 혼합 복식에서 힘을 냈다. 마민캄(베트남)과 짝을 이룬 김보미는 아버지 김병호와 김진아를 상대했다. 11이닝 만에 9 대 7 승리를 거두면서 김보미는 3라운드에서 아버지에 졌던 아쉬움을 털었다. NH농협카드는 3 대 3으로 맞선 가운데 응우옌 프엉 린(베트남)이 신정주를 11 대 9(8이닝)로 물리치며 승리를 완성했다.

15일 하나카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팀 리그 1위를 달린 NH농협카드 선수들. PBA15일 하나카드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팀 리그 1위를 달린 NH농협카드 선수들. PBA
4승 1패가 된 NH농협카드는 '디펜딩 챔피언' 웰컴저축은행과 공동 1위를 이뤘다. 웰컴저축은행은 TS샴푸·푸라닭에 4 대 0 완승을 거뒀다.

크라운해태는 휴온스를 4 대 2로 제압했고, SK렌터카는 갈 길 바쁜 블루원리조트를 풀 세트 접전 끝에 4 대 3으로 누르고 3연승을 달렸다. 크라운해태와 SK렌터카는 3승 2패로 공동 3위를 형성했다.

16일에는 낮 1시 휴온스와 NH농협카드의 경기를 시작으로 블루원리조트-크라운해태(16시), TS샴푸∙푸라닭–SK렌터카(19시), 웰컴저축은행-하나카드(22시) 경기가 펼쳐진다. 당구 전문 채널 빌리어즈TV를 비롯해 MBC SPORTS+, SBS SPORTS, PBA&GOLF 채널 등 TV와 유튜브(PBA TV, 빌리어즈TV), 네이버 스포츠, 카카오TV, 아프리카TV 등 인터넷으로 생중계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