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누드' MV, 1억 뷰 돌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여자)아이들의 '누드' 뮤직비디오가 4일 기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기록했다. (여자)아이들 공식 페이스북(여자)아이들의 '누드' 뮤직비디오가 4일 기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기록했다. (여자)아이들 공식 페이스북여성 아이돌 그룹 (여자)아이들의 신곡 '누드'(Nxde) 뮤직비디오가 누적 조회수 1억 회를 넘겼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17일 나온 (여자)아이들의 미니 5집 '아이 러브'(I love) 타이틀곡 '누드' 조회수가 유튜브에서 1억 뷰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누드'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하루 만에 2400만 뷰를 기록하고 연일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지켰다. 이번 1억 뷰는 17시간 15일 만에 이뤄낸 것으로, 4세대 걸그룹 중 최단기간 기록을 새로 썼다.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라타타'(LATATA), '한'(一), '세뇨리타'(Senorita) '라이언'(LION) '오 마이 갓'(Oh my god) '화'(火花) '톰보이'(TOMBOY)에 이어 또 한 편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모든 사람의 페르소나를 쇼로 표현하고자 오페라 '카르멘'의 아리아 '하바네라' 멜로디를 차용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 곡 '누드'는 꾸미지 않은 개인의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 외설스러운 시선을 한 방 먹이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가사 내용에 충실한 뮤직비디오는 마릴린 먼로에 대한 오마주(존경)와 신랄한 풍자가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물랑루즈'를 연상케 하는 눈부시고 호화로운 의상도 눈에 띈다.

(여자)아이들은 미니 5집 '아이 러브'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71위를 기록해 데뷔 후 처음으로 빌보드 메인 차트에 진입했다. 타이틀곡 '누드'는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석권해 '퍼펙트 올킬'을 달성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