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지연♥황재균 12월 10일 결혼…"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선수 황재균. 지연 SNS 캡처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선수 황재균. 지연 SNS 캡처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프로야구선수 황재균(kt 위즈)이 12월 10일 결혼한다.

지연 소속사 에이엔비그룹은 2일 CBS노컷뉴스에 "두 사람이 12월 1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가족,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월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지연은 당시 SNS에 "지난해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며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전했다.

황재균도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지난해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 하겠다"고 했다.

2009년 여성 아이돌 그룹 티아라로 데뷔한 지연은 '거짓말',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지난 2014년에는 미니앨범 '네버 에버'로 솔로 데뷔했다. 지연은 지난해 '리:티아라'(Re:T-ARA)를 발매해 함은정, 효민, 큐리와 함께 4인 완전체로 컴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며 프로 선수로 데뷔한 황재균은 그동안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등을 거쳐 현재 kt 위즈의 내야수로 뛰고 있다. 제37회 야구월드컵, 제17회 인천 아시안게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제2회 WBSC 프리미어 12, 제32회 도쿄 올림픽 등에서 대한민국 야구 국가대표로 활약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