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419, 팀명 'TFN'으로 바꾼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1419가 오늘(17일)부터 TFN으로 팀명을 바꾼다. TFN 공식 페이스북T1419가 오늘(17일)부터 TFN으로 팀명을 바꾼다. TFN 공식 페이스북보이그룹 T1419(티일사일구)가 팀명을 TFN(티에프엔)으로 바꾼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금일(17일)부터 T1419는 TFN이라는 팀명으로 새롭게 팬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팀명을 바꾼 이유에 관해서는 "앞서 글로벌 팬들로부터 그룹명 각인에 대한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그룹명 변경 요청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다"라고 설명했다.

기존 팀명 T1419의 뜻 '틴에이저 포틴 나인틴'(Teenager Fourteen Nineteen)에 '새로움을 시도하다'라는 의미의 'Try For Now'를 더해 지금의 'TFN'이라는 이름이 됐다.

TFN은 대디양키, 말루마, 나티 나타샤 등 남미 톱 아티스트들과 활발히 교류하고 있으며,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푸에르토리코에서 올해 열린 남미 대중문화예술 시상식에 초청받기도 했다.

지난 7월에는 스페인어 신곡 '웬 더 선 고즈 다운'(When the sun goes down)을 발표하고 남미 활동을 시작했다. 기존 한국어 곡의 스페인어 버전 발매가 아니라 처음부터 스페인어 곡을 낸 것은 K팝 그룹 중 처음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