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고원희 웨딩화보 공개…"사랑 베풀며 잘 살게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7일 결혼한 배우 고원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고원희는 8일 자신의 SNS에 "함께하는 시간이 깊어질수록 서로의 연인임을 깨닫고 주님 안에서 연합을 준비하던 모든 순간들이 감사로만 느껴졌다"고 밝혔다.

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이어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 온전한 가정이 될 수 있도록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받은 사랑 잊지 않고 도움과 사랑이 필요한 곳에 베풀 수 있는 그런 건강한 가정이 되도록 노력하며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함께 공개한 웨딩화보에는 블랙 드레스와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면서도 행복한 고원희의 모습이 담겼다.

고원희는 지난 7일 1년 교제 끝에 서울 한 호텔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신랑은 다이어트 보조 식품 등을 만드는 업체 대표로 알려져 있다.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배우 고원희. 고원희 SNS 캡처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