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제40회 금산인삼축제, 온라인에서도 인기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제 40회 금산인삼축제 거리의 라디오쇼 현장. 금산군 제공제 40회 금산인삼축제 거리의 라디오쇼 현장. 금산군 제공
제40회 금산인삼축제가 온라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충남 금산군(군수 박범인)은 차 없는 거리에 조성된 '거리의 라디오쇼'와 관련해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거리의 라디오쇼' 메인 프로그램은 금산 출신 개그맨 고권오의 사회로 진행되는 '삼시에 만나요'로 행사 기간 매일 3시에 금산군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금산수삼센터와 금산인삼약령시장 상인들의 즉석 인터뷰를 비롯해 인삼 퀴즈, 금산 10경에 대해 알아보는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앞서 '거리의 라디오쇼'에서는 아프리카TV BJ들을 초청해 이색적인 버스킹을 진행해 하룻동안 누적 2만 3979명 조회, 동시접속 1431명을 기록하기도 했다.

'look at me'라는 곡으로 활동중인 걸그룹 아이씨유(ICU)의 초대공연도 마련돼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는 7일에는 금산군 유튜브 홍보 캐릭터 '비범이(비단고을 호랑이)'와의 즉석 인터뷰, 초대가수 소녀세상의 공연 무대가 마련된다.
 
금산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는 군민리포터들의 실시간 현장 소개 글을 접할 수 있다.
 
금산군 관계자는 "제40회 금산인삼축제의 온라인 홍보 키워드는 실시간, 다양성, 소통"이라며 "금산을 찾는 관람객들이 다채로운 체험을 하고, 더 많은 관람객들이 금산을 찾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감만족 금산인삼축제는 오는 10일까지 계속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