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코미디 '육사오' 통했다…베트남 박스오피스 1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역대 베트남 개봉 한국 영화 중 개봉 주 최고 스코어 기록

영화 '육사오' 베트남 포스터. 씨나몬㈜홈초이스·싸이더스 제공영화 '육사오' 베트남 포스터. 씨나몬㈜홈초이스·싸이더스 제공한국 코미디 영화 '육사오'가 베트남에서도 통했다.
 
'육사오'(감독 박규태)가 지난 23일 베트남에서 개봉한 이후 상영 횟수의 절대적인 열세에도 불구하고, 태국 영화 '러브 데스티니', 할리우드 영화 '아바타'를 제치고 3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 같은 흥행에 힘입어 '육사오'는 지난 25일까지 누적 관객 30만명, 박스오피스 매출은 115만 달러(한화 약 16억 4300만원)로, 이는 베트남에서 개봉한 역대 한국 영화 중 개봉 주 최고 스코어다. 지금과 같은 추세라면 역대 베트남 개봉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에 등극할 가능성도 있다.
 
'육사오'의 베트남 배급을 맡은 CJ HK 엔터테인먼트 정태선 법인장은 "'육사오'의 큰 웃음과 감동 코드가 베트남 정서에도 잘 맞은 점이 베트남 배급의 성공 포인트"라고 밝혔다.
 
'육사오'는 베트남에 이어 오는 30일 대만에서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 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 간의 코믹 접선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