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신드롬 주역 박은빈,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나무엑터스 제공나무엑터스 제공배우 박은빈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나선다.
 
박은빈은 오는 10월 23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2022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 '를 열고 생애 첫 해외 팬미팅 투어를 개최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국내에서 진행된 박은빈의 첫 단독 팬미팅 '2022 박은빈 1st FAN MEETING <은빈노트 : 빈(斌)칸>'은 1·2차 티켓이 모두 매진된 데 이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까지 진행하는 등 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마무리됐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연모' 등 다양한 작품으로 대중과 만나온 박은빈은 올여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열연을 펼치며 '우영우 신드롬'의 주역이 됐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전 세계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작품 주간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국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이어, 많은 반응과 관심을 보내준 해외 팬들을 위해 박은빈 배우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가 개최된다. 해외 팬분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 만큼 소중한 추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진행될 공연에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은빈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2022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는 오는 10월 23일 마닐라를 시작으로 11월 방콕, 싱가포르, 도쿄에서 진행되며, 티켓 오픈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