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빠른 출고에 할인 혜택까지"…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9월 혜택 '풍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트레일블레이저, 9월 프로모션 통해 고객에 연중 최고 혜택 제공
추석 맞아 100만원 현금 할인…2.9% 초저리 할부 등 다양한 혜택
반도체 수급난 상황에도 한 달 내 출고 가능…고급 옵션도 장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제공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제공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에게 역대급 할인 혜택과 빠른 출고로 지난여름 시즌의 판매 실적을 가을에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쉐보레는 9월에 '쉐보레와 함께하는 풍성한 추석'이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고객에게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쉐보레는 특히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선택 시 100만원의 현금 할인과 함께 6%이율의 72개월 할부를 제공한다. 이 가운데 현금 할인은 지난달 대비 20만원 지원금액이 늘어나 연중 최고 할인이 적용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초저리 할부 프로그램도 선택이 가능해 2.9% 이율로 36개월 초저리 할부로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4.9% 슈퍼 초장기 7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 시 트레일블레이저 프리미어 트림 기준으로 월 할부금 27만9천원에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여기에 구매 시 슬림 패키지 옵션을 선택하면 20만원의 추가 현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수해 피해 고객 대상 특별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이를 통해 지정된 피해 관련 증빙 서류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50만원의 특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쉐보레 측은 반도체 수급난으로 인한 물량 부족으로 차량 가격이 인상되는 등 열악한 시장 상황 가운데 제공되는 올해 가장 큰 현금 혜택이라면서 반도체 부족 상황 속에서 트레일블레이저의 국내 판매 물량을 확보했기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제공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제공
쉐보레 측은 "트레일블레이저는 계약 후 한 달 이내 차량을 인도받을 수 있을 정도로 빠른 출고가 가능하다"며 "반도체 부족난으로 1년 이상 출고 대기가 흔해진 현 상황에서 소비자에겐 매력적인 조건"이라고 소개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기본형 모델은 물론, 스포티함이 강조된 RS 모델, 오프로드 주행에 특화된 ACTIV 모델 등 총 세 가지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의 디자인으로만 출시되는 일반적인 자동차 업계의 통념을 과감히 뒤집은 시도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존 소형 SUV를 압도하는 준중형급 차체도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특징이다. 트레일블레이저는 기존 소형 SUV 소비자들이 좁은 공간에 대한 불편을 느끼는 것을 고려해 설계 단계부터 공간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SUV로 만들어졌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최대 전장 4425mm (ACTIV 및 RS 모델 기준)을 갖춰 기존 소형 SUV 대비 2~30cm가량 긴 차체를 갖췄다. 때문에 소비자는 준중형 SUV를 구입하지 않아도 충분히 여유로운 공간을 누릴 수 있어 차박 캠핑과 레저를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탁월한 퍼포먼스도 인기 요인이다. 'E-Turbo'로 불리는 GM의 최신 엔진 라인업을 적용해 성능과 효율, 친환경성을 모두 만족시켰다. 1.35리터 E-Turbo 엔진은 라이트사이징 터보 기술을 통해 최고출력 156마력, 최대토크 24.1kg.m를 발휘, 2리터 자연흡기 엔진에 버금가는 출력과 이를 뛰어넘는 우수한 토크 성능이 특징이다.

GM의 첨단 라이트사이징 기술 적용을 통해 친환경성까지 챙긴 트레일블레이저는 제3종 저공해 차량 인증까지 획득했다. 이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오너는 혼잡통행료와 주차장 할인 등 다양한 금전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제공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제공
정통 SUV를 표방한 모델답게 사륜 구동시스템도 갖췄다. 동급에서 유일하게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Switchable AWD) 시스템은 상황에 따라 주행 중 간단한 버튼 조작만으로 FWD(전륜구동) 모드와 AWD(사륜구동) 모드를 자유롭게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도심 주행에서는 FWD모드로 효율성을, 오프로드 주행에서는 AWD모드를 활용해 주행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 옵션도 장점이다. 트레일블레이저는 USB 케이블 없이도 무선으로 스마트폰을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연결해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스마트폰 연동 시스템이 탑재됐다. 이 밖에 스카이 풀 파노라마 선루프,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어쿠스틱 윈드쉴드 글래스, 보타이 프로젝션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 등 경쟁모델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 옵션들이 적용돼 프리미엄 소형 SUV로 포지셔닝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개별소비세 인하를 적용한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은 Premier 2539만원, ACTIV 2696만원, RS 2740만원이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