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테니스 이은혜-백다연, 日 꺾고 영월국제대회 복식 정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022 국제테니스연맹(ITF) 영월국제여자테니스투어' 1차 대회 복식 정상에 오른 NH농협은행 백다연(왼쪽)-이은혜.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2022 국제테니스연맹(ITF) 영월국제여자테니스투어' 1차 대회 복식 정상에 오른 NH농협은행 백다연(왼쪽)-이은혜. 프리랜서 김도원 기자
여자 테니스 중앙여고 선후배 이은혜(22)와 백다연(20·이상 NH농협은행)이 국제 대회 복식 우승을 합작했다.

둘은 3일 강원도 영월군 스포츠파크 테니스장에서 열린 '2022 국제테니스연맹(ITF) 영월국제여자테니스투어' 1차 대회 복식 결승에서 나미가타 준리-사와야나기 리코(이상 일본)를 눌렀다. 접전 끝에 2 대 1(7-5 3-6 [13-11]) 승리를 거뒀다.

지난주 안방에서 열린 대회의 아쉬움을 달랬다. 이은혜-백다연은 NH농협은행 국제여자테니스투어대회 복식 4강에서 졌다.

이은혜-백다연은 결승 첫 세트 출발이 좋지 않았다. 게임 스코어 1 대 4로 뒤져 기선 제압의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이은혜-백다연은 준리-리코의 파상 공세를 막아내는 데 성공했다. 착실한 포인트 관리와 디펜스로 1세트를 7 대 5로 역전하며 따냈다.

일본 조도 2세트를 따내며 반격했다. 그러나 이은혜-백다연은 3세트 10포인트 매치 타이 브레이크에서 승부처 집중력을 발휘하며 13 대 11으로 따내 정상에 올랐다.

4일 단식 결승에서는 강원도청 정수남(효주)과 브라셀라 크라라(벨기에)이 맞붙는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유튜브(TWOWONS-TV)를 통해 생중계된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