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포항시,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포항시체육회 제공포항시체육회 제공
경북 포항시체육회(나주영 회장)는 지난 19일 라메르 웨딩에서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해단식에는 대회에 참가한 포항시 선수 및 지도자, 체육회 임원, 종목단체 임원, 기관단체장, 서포터즈, 학교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항시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포항시체육회 김유곤 상임부회장이 이강덕 시장에게 우승기를, 강원도 사무국장이 나주영 회장에게 우승컵을 각각 전달했다. 
 
이번 도민체전 육상종목 800m에서 경북신기록(1분58초24)을 수립한 대흥중 윤영민 선수가 최우수선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체육회는 포항시선수단의 현장 영상물 상영으로 대회기간동안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 해준 공적을 치하하고 축하했다.
 
포항시체육회 나주영 회장은 "'환동해 포항의 꿈, 경북에서 세계로'라는 슬로건 아래 12년만에 포항에서 개최된 도민체전은 여러분 모두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열정적으로 임해주신 덕분에 성공적인 개최와 종합우승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강덕 시장은 "대회기간 동안 보여준 우리 선수 및 지도자의 열정적인 모습과 각 종목별 임원진, 서포터즈, 협조기관 단체, 학교장의 적극적인 지원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 지난 7월 15일~18일까지 4일간 포항시 일원에서 개최된 제60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1위종목 18개, 2위종목 6개, 3위종목 3개 등 종합점수 269점으로 종합우승을 달성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