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민주당 전남도당 새 위원장에 신정훈 의원 선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1일 5차 정기대의원대회 만장일치 추대…강진 제1실내체육관
"당원중심 민생정치, 다시뛰는 민주당"

더불어민주당 신정훈 전남도당 새 위원장. 신정훈 의원 측 제공더불어민주당 신정훈 전남도당 새 위원장. 신정훈 의원 측 제공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21일 강진 제1실내체육관에서 제5차 정기대의원대회를 열고 신정훈 국회의원(나주·화순)을 새 전남도당 위원장으로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이날 대회에는 김승남 전 도당위원장과 김영록 전남지사, 서삼석·김원이·주철현·소병철·서동용·이개호·윤재갑 국회의원과 서동욱 도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장·군수 등 도당 전국대의원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신정훈 신임 도당위원장은 수락연설을 통해 "도당위원장으로 추대해주신 당원께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전남 도민과 당원께 믿음을 주고 신뢰받는 유능한 전남도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어 "도민을 위한 정당으로 거듭나고 청년과 여성 지도자 양성 등 인재 발굴에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신임 신 도당위원장은 나주 출신의 국회의원으로 광주 인성고와 고려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했다. 민선 3·4기 나주시장, 대통령비서실 농업비서관실 농어업비서관을 역임했으며, 현재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