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창고 떠난 전지현, 김선정 대표와 의리 지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이음해시태그 제공이음해시태그 제공배우 전지현이 새 소속사 이음해시태그로 김선정 대표와 인연을 이어간다. 서지혜·김소현·윤지온도 함께 한다.

10일 이들 배우의 소속사 이음해시태그 측은 "전지현, 서지혜, 김소현, 윤지온 배우와 전속계약 체결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랫동안 함께 해 온 김선정 대표와 소속 배우들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동행을 이어가게 됐다. 김선정 대표는 전지현, 서지혜, 김소현, 윤지온 배우의 든든한 동료이자 지원군으로서 이들이 대중과 더욱 폭넓게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지현·서지혜·김소현·윤지온의 동행에는 문화창고 시절부터 김선정 대표와 배우들이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와 기대가 바탕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지현이 새 둥지인 이음해시태그에서 어떤 작품으로 대중과 만나게 될지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지혜는 지난달 27일 첫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고, 김소현은 지난해 KBS 2TV '달이 뜨는 강'과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윤지온은 MBC '내일'과 JTBC '멜로가 체질'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