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 필 유니버스를 맞이하라…'놉' 디렉팅 스틸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놉' 디렉팅 스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놉' 디렉팅 스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세 번째 작품 영화 '놉'이 현장에서 디렉팅하는 감독의 모습을 공개했다.
 
영화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신작이다.
 
이번에 공개된 현장 디렉팅 스틸 3종에서는 조던 필 감독의 제작 과정을 엿볼 수 있다.
 
먼저 공개된 스틸은 할리우드에서 유명세를 얻고 지금은 자신이 출연한 작품의 본인 캐릭터 이름을 딴 리키 주프 박(스티븐 연)의 '주피터 파크' 세트장 속 조던 필의 모습을 담았다. 이 세트장을 만들 때 그는 중심축의 역할을 하며 총 14주에 걸쳐 완성해냈다고 전했다.
 
더불어 조던 필은 촬영을 하며 디테일을 섬세하게 챙기기로 유명하다. 특히 이번 작품은 대형 규격 65㎜와 아이맥스(IMAX) 카메라로 촬영해 '겟 아웃' '어스' 보다 더 커진 스케일을 담아냈다.
 
또한 크리스토퍼 놀람 감독의 '덩케르크'와 '테넷'을 작업한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감독도 촬영을 함께해 "큰 스크린 앞에 앉아 있는 느낌이 아니라 마치 장면 안에 들어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스크린에 담아냈다고 전했다.
 
외화 '놉' 디렉팅 스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외화 '놉' 디렉팅 스틸.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마지막으로 '겟 아웃'에 이어 다시 조우한 다니엘 칼루야와 모니터링하는 현장 모습도 공개됐다. OJ 헤이우드 역을 맡은 다니엘 칼루야는 조던 필 감독 곁에서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띈다. 조던 필 감독은 이번 캐릭터를 처음부터 다니엘 칼루야를 염두하고 시나리오를 완성했기에 이번 작품에서도 그의 비주얼과 연기는 더 돋보일 예정이다.
 
'놉'은 '겟 아웃' '유다 그리고 블랙 메시아'를 통해 열연을 펼친 다니엘 칼루야와 가수 겸 배우 케케 파머,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출연하여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다니엘 칼루야는 2021년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거머쥔 바 있으며 스티븐 연 역시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는 등 아카데미 주역들의 만남으로도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국이 사랑한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은 오는 17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