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닝 업' 염정아 종영 소감 "섭섭했지만 행복"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염정아. 아티스트컴퍼니 제공배우 염정아. 아티스트컴퍼니 제공배우 염정아가 '클리닝 업' 종영 소감을 밝혔다.

염정아는 지난 24일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클리닝 업'에서 두 딸을 홀로 키우며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어용미 역으로 활약했다.
 
염정아는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를 통해 "8개월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함께 촬영을 했는데 정말 분위기가 좋았던 현장이었다"면서 "정들었던 '클리닝 업' 팀이 이제는 각자의 자리에서 일을 하게 돼 섭섭하지만 행복했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동안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함을 잊지 않았다.
 
염정아는 어용미 역을 통해 우연히 내부자 거래에 휘말린 뒤, 겉잡을 수 없는 위기에 빠지는 인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더불어 두 딸을 지키기 위해 어떤 일도 해내는 모성애까지 표현했다.
 
염정아는 '클리닝 업'의 타이틀 롤을 맡으며 전작에 이어 깊이 있는 연기력을 입증해냈다.
 
염정아는 '클리닝 업'과 함께 현재 상영 중인 영화 '외계+인'(최동훈 감독) 1부에서 삼각산 신선 흑설 역을 맡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