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키, 데뷔 한 달여 만에 첫 日 프로모션 마쳐…"즐거운 시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달 30일부터 약 2주 동안 데뷔 후 첫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한 신인 보이그룹 블랭키. 키스톤 엔터테인먼트 제공지난달 30일부터 약 2주 동안 데뷔 후 첫 일본 프로모션을 진행한 신인 보이그룹 블랭키. 키스톤 엔터테인먼트 제공올해 5월 데뷔한 신인 보이그룹 블랭키(BLANK2Y)가 일본 첫 프로모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11일 소속사 키스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일본에 입국한 블랭키는 30일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스포티파이 오-웨스트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어 안정적인 무대와 뛰어난 입담을 선보였다.
 
또한 블랭키는 한류 전문 매거진 '케이-스타일'(K-STYLE)을 비롯해 일본 다수 매체와 인터뷰했고, 시부야에 있는 타워레코드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사인회를 개최해 팬들을 직접 만났다.
 
블랭키는 소속사를 통해 "일본 팬들에게 첫인사를 드리고 소통할 수 있어 즐거운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좀 더 친숙하게 팬 여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루이·DK·동혁·시우·영빈·마이키·U·성준·소담 9인으로 이루어진 다국적 보이그룹 블랭키는 데뷔곡 '떰즈 업'(Thumbs Up)으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