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무주·진안·장수군수 "지역경제 회복·삶의 질 향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동부권 자치단체장 취임사서 강조

황인홍 무주군수가 1일 취임식에서 군정 비전을 밝히고 있다. 무주군 제공황인홍 무주군수가 1일 취임식에서 군정 비전을 밝히고 있다. 무주군 제공취임사를 하는 전춘성 진안군수. 진안군 제공취임사를 하는 전춘성 진안군수. 진안군 제공1일 취임식에서 최훈식 장수군수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장수군 제공1일 취임식에서 최훈식 장수군수가 취임사를 하고 있다. 장수군 제공
전북 동부권 자치단체장들이 민선 8기 취임 일성으로 지역경제 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약속했다.

재선의 황인홍 무주군수는 1일 취임식에서 "안전하고, 군민이 주인이 되는 무주를 만들겠다"며 군정 과제로 풍요로운 문화관광, 활력 있는 지역경제, 함께하는 주민복지를 제시했다.

황 군수는 "오로지 군민만 바라보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겠다"며 "군민이 평가하는 성공한 군수가 될 것"이라고 했다.

민선 7기에 이어 8기를 열게 된 전춘성 진안군수도 이날 취임식에서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군민의 마음과 지혜를 모으겠다"며 "과감한 혁신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전춘성 군수는 누구나 누리는 복지생활, 꿈을 실현하는 인재 육성, 휴양관광 등을 역점 과제로 꼽았다.

초선인 최훈식 장수군수는 "농업 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에 힘쓰겠다. 군민 모두가 행복한 장수, 미래로 나아가는 장수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했다.

최훈식 군수는 농산물 안정기금 조성, 청년 창업농 육성, 정주여건 개선, 문화관광 활성화를 강조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