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치어 업' MV, 5억 뷰 돌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트와이스의 '치어 업'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5억 뷰를 넘겼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트와이스의 '치어 업'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5억 뷰를 넘겼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여성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의 '치어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5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016년 4월 25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페이지 투'(PAGE TWO) 타이틀곡 '치어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28일 오전 3시 45분쯤 유튜브 조회수 5억 회를 넘겼다.

'치어 업'이 5억 뷰를 넘기면서, 트와이스의 5억 뷰 돌파 뮤직비디오는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팬시'(FANCY)까지 총 5개로 늘어났다.

트와이스를 대표하는 히트곡인 '치어 업'은 세련되면서도 청량한 사운드가 특징인 컬러 팝 댄스곡이다. 특히 사나의 파트 '샤샤샤'가 큰 인기를 끌었다. 뮤직비디오는 '로미오와 줄리엣' '레옹' 등 다양한 장르 영화를 보는 듯한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는 어제(28일) 일본 정식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올해 3월 네 번째 베스트 앨범 '해시태그트와이스4'(#TWICE4)를 시작으로 지난달 25일 일본 데뷔 5주년 기념 DVD 및 블루레이 '트와이스(T·W·I·C·E) 발매를 비롯해 여러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내달 27일에는 일본 정규 4집 '셀러브레이트'(Celebrate)를 낼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