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서울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 마케팅상' 수상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전남도 제공전남도 제공
전라남도와 전남관광협회는 서울국제관광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한 2022 서울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전라남도 방문의 해 등 지역관광 마케팅을 펼쳐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
 
서울 코엑스에서 지난 26일까지 4일간 열린 이번 박람회는 40여개 나라 300여 기관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관광박람회다.
 
전남도는 목포, 여수, 순천, 광양, 강진, 구례, 고흥, 장흥, 해남, 영암 등 10개 시군과 함께 전남 관광자원을 홍보와 함께 2022~2023 전라남도 방문의 해, 2023년 순천국제정원박람회, 명량대첩축제 등 대규모 국내외 행사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세로 자리를 잡은 전남 안심 관광지, 최근 재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남도한바퀴, 섬관광 등 전남의 관광자원을 알리는데 주력했다.
 
그 결과 전남 여행상품 문의가 이어졌고 여행상품 개발에 관심이 있는 국내외 여행사들의 상담도 진행되는 등 성황을 이뤘다.
 
박용학 전남도 관광과장은 "앞으로도 국내에서 안심 관광지로 주목받는 전남 관광지룰 국내외에 홍보 하는데 주력할 것"이라며 "특히 올해와 내년 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관광객이 전남을 방문하도록 온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