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내일 봉하서 권양숙 여사 만난다…김정숙 여사 만남도 타진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김건희 여사가 12일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영화 '브로커'를 관람한 뒤 언론과 인터뷰하는 윤 대통령을 지켜보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김건희 여사가 12일 서울 시내 한 영화관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영화 '브로커'를 관람한 뒤 언론과 인터뷰하는 윤 대통령을 지켜보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윤석열 대통령의 배우자 김건희 여사는 13일 봉하마을을 찾아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 배우자 권양숙 여사를 만날 예정이다.

12일 CBS노컷뉴스 취재를 종합하면, 김 여사는 13일 오전 KTX 열차편으로 경남 김해의 봉하마을을 찾아 권 여사를 만날 예정이다.

김 여사가 봉하마을을 방문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달 23일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서거 13주기 때 봉하에 내려가지 않는 대신 김대기 비서실장을 통해 권 여사에게 친서를 전달한 바 있다.

김 여사도 평소 윤 대통령이 노 전 대통령에 대한 애정과 존경심을 종종 표현했던 만큼 그러한 취지의 말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김 여사는 또 경남 양산에서 김정숙 여사와 만나는 일정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아직 양측이 만남 여부를 확정하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진다.  

문 전 대통령 측은 김건희 여사와 김정숙 여사의 만남 일정과 관련해 "확인해줄 수 없다"고 했고, 15일 만남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