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15주년' 소녀시대 JTBC 단독 예능 컴백…7월 첫 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JTBC 제공JTBC 제공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단독 예능 '소시탐탐'으로 돌아온다.

소녀시대와 함께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소시탐탐'이 7월 초 첫 방송된다. '소시탐탐'은 '탐'나는 매력을 지닌 레전드 그룹 소녀시대가 다채로운 예능 세계를 '탐'해보는 프로그램. 소녀시대 멤버들이 리얼리티, 게임쇼,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포맷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올라운더 플레이어'다운 이름값을 증명할 예정이다. '캠핑클럽' '외나무식탁'의 정승일 PD가 연출을 맡았다.

2007년 데뷔한 소녀시대는 수많은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K팝 전성시대를 이끈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 올여름 5년 만의 완전체 컴백을 앞둔 그들에게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또한 무대뿐 아니라 방송에서도 대활약했던 '원조 예능돌' 답게, 멤버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예능 '소시탐탐'에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소시탐탐' 제작진은 "탐날 정도로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지닌 소녀시대 멤버들이, 장르불문 다양한 예능 콘텐츠에 도전해본다는 콘셉트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15년 동안 국민 그룹 소녀시대를 사랑해 준 팬 그리고 시청자들에게도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뜨거운 여름,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그룹 소녀시대가 전할 시원한 웃음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