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끼리 홀인원' 안정환×허재 골프 '케미'는 어떨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안정환과 허재. 각 소속사 제공안정환과 허재. 각 소속사 제공'전설끼리 홀인원' 축구·농구 레전드 안정환과 허재가 골프로 뭉친다.
 
오는 7월 MBC에브리원과 MBC스포츠플러스가 새로운 골프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을 방송한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펼치는 골프 대결을 통해 스포츠의 짜릿함과 예능의 유쾌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7일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진은 팀을 이끌 두 스타가 안정환과 허재라고 밝혔다. 레전드 스포츠 스타로서 승부욕과 남다른 예능감까지 갖춘 두 사람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쌓아온 안정환과 허재의 케미스트리(이하 케미)가 관전 포인트다. 안정환·허재는 다수의 예능에서 애증을 오가는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마치 '톰과 제리' 같은 둘의 케미가, 전문 분야가 아닌 골프를 하게 됐을 때 어떻게 빛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진은 "안정환과 허재를 섭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든든하다. 각각 그라운드와 코트를 누비던 두 사람이 필드에서 보여줄 불타는 승부욕, 환장의 '티키타카' 케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새 골프 예능 '전설끼리 홀인원'은 안정환, 허재를 시작으로 농구와 축구의 레전드 스포츠 스타들을 섭외, 본격적인 촬영에 나선다.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