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이영지 총출동…나영석 新 예능 24일 첫 방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tvN 제공tvN 제공나영석 PD의 tvN 새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이 오는 24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이색적인 태국을 배경으로 각종 게임이 펼쳐지며 색다른 재미와 웃음이 탄생할 예정이다.
 
4명의 용사로는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합류한다. 대세 코미디언 이은지, 각종 예능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준 미미와 넘치는 끼의 소유자 가수 이영지, 숨겨진 예능 포텐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안유진의 조합이 관전포인트다.
 
오늘(3일)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범상치 않은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활약이 눈길을 끈다. "난 머리에 피도 안 말랐어요"라며 고백하는 이영지, 모든 관절을 꺾으며 화려한 춤 실력을 자랑하는 미미, 화가 잔뜩 난 개로 돌변한 이은지, 주변의 만류에도 은은한 눈빛으로 '원샷'을 욕심내는 안유진은 예능 은둔 고수들의 총집합에 기대감을 더한다

연출을 맡은 박현용 PD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은 태국을 배경으로 출연진들이 각양각색의 게임과 각종 미션을 수행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늘 게임에 진심인 나영석 PD를 필두로 제작진들이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들과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독특한 시너지가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새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은 24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